소아암 어린이에게 기부 2위 최우진 3위 임영웅 누적금액 1위 5,520만원

6월 14일 종료된 ‘스타투표 리매치’ 뉴시즌6에서 황영웅이 여섯 번째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우승 상금 580만원 전액을 소아암 어린이에 기부하며 끊임없는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생명나눔실천본부 제공
6월 14일 종료된 ‘스타투표 리매치’ 뉴시즌6에서 황영웅이 여섯 번째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우승 상금 580만원 전액을 소아암 어린이에 기부하며 끊임없는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생명나눔실천본부 제공

가수 황영웅이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꾸준한 기부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선행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6월 14일 종료된 ‘스타투표 리매치’ 뉴시즌6에서 황영웅이 여섯 번째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우승 상금 580만원 전액을 소아암 어린이에 기부하며 끊임없는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황영웅은 뉴시즌6에서 총 5853만 1746표를 달성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6회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우승으로 현재까지 총 4,200만원을 소아암 어린이에게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2위에는 ‘춘몽가’, ‘인생지게’로 유명한 가수 최우진이 2회 연속 1000만표 이상의 득표율을 달성하며 100만원(1062만 3907표)의 기부금을 소아암 어린이에게 50만원을 전달, 주사랑공동체(베이비박스)에 50만원의 현물로 전달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3위에는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임영웅이 차지해 80만원을 기부하며 누적 5,520만원으로 가장 많은 기부금을 전달하며 꾸준한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4위는 신곡 ‘하늘 여행’의 인기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이찬원이 차지하여 60만원을 기부하며 꾸준한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으며, 5위는 랩, 댄스, 보컬 다 되는 만능캐 가수 정동원(JD1)이 차지하며 50만원을 기부하였다. 

6위는 식을 줄 모르는 ‘폼미쳤다’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가수 영탁이 차지하며 20만원을 기부하였으며, 7위는 훈훈한 비주얼과 깊이 있는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무룡이 차지하며 20만원을 기부하였으며, 8위는 새로운 뮤지컬의 주인공으로 훈훈한 지적남의 정석을 보여주는 김희재가 차지하며 20만원을 기부하였다. 

뒤를 이어 9위 안성훈, 10위 김중연, 11위 최윤하가 각각 10만원씩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는 스타들의 팬들이 가수 이름으로 ‘스타투표 리매치’ 앱을 통해 오랫동안 꾸준한 후원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뉴시즌6에서 팬들이 전달한 후원금은 총 910만원이다. 시즌1부터 지금까지 가수 팬들이 꾸준히 전달한 후원금을 합치면 총 1억 8,950만원이다. 생명나눔실천본부에 따르면 후원금은 백혈병,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위해 치료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스타투표 리매치’는 뉴시즌6 최초로 현금기부 뿐만 아니라 주사랑공동체(베이비박스)를 통한 현물 기부를 도입하여 가수들의 선행을 더욱 많은 곳에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한다.

‘스타 투표 리매치’는 100만표당 1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시스템이며 현재 새로운 시즌인 뉴시즌6를 6월 14일까지 진행중이다.

한편 황영웅은 두 번째 팬 콘서트 ‘봄날의 고백’의 대성공과 함께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의 지역별 릴레이 기부로 두 번째 콘서트를 더욱 의미 깊게 했다. 지난 4월 29일에는 디지털 싱글 앨범 ‘해바라기’를 발매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스타 투표 리매치’ 1등 특전인 황영웅 헌정 유튜브 광고 영상을 한 달 동안 전세계로 송출할 예정이다.

최우진은 지난 14일 ‘2024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에서 대중가요 신인상을 수상했다. 최우진은 ‘미스터트롯2’ 올하트, '아침마당 - 도전 꿈의 무대' 5승, SBS '트롯신이 떴다2 - 라스트 찬스' TOP6 등을 차지한 트롯 실력자이다. 또 ‘스타 투표 리매치’ 2등 특전인 최우진 헌정 유튜브 광고 영상을 20일 동안 전세계로 송출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6월 16일 34번째 생일을 맞았다. 임영웅의 전국 팬클럽들은 그의 생일을 기념해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생일을 더욱 빛냈다. 지난 5월 6일 더블 싱글 앨범 ‘온기’를 발매하며 엄청난 인기로 화재를 모으고 있으며 최근 모델계의 최고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또 ‘스타 투표 리매치’ 3등 특전인 임영웅 헌정 유튜브 광고 영상을 10일 동안 전세계로 송출할 예정이다.

이찬원은 6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이찬원 단독 콘서트 ' '찬가'(燦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찬원은 서울 공연에 이어서 인천, 안동, 수원 콘서트로 전국의 팬들과 만난다. 또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곡 ‘하늘 여행’으로 지상파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 트로트 가수로는 유일무이한 기록을 세웠다. 음악방송 1위 달성과 앨범 초동 판매량 60만장을 돌파하는 등 이찬원은 굳건한 인기를 보여줬다.

정동원은 지난달 23일 AI 부캐 JD1의 신곡 ‘ERROE 405’를 발매했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AI돌 JD1이 경험해 보지 못한 ‘첫사랑’이라는 감정을 위험 신호로 인식해 오류가 나는 에피소드를 신선하고 코믹하게 풀어냈다.

영탁은 최근 KTX 개통 20주년을 맞아 코레일 홍보대사로 위촉돼 활동 중이며. 최근 ‘2024 해외 한류 실태조사’에 이탈리아에서 선호하는 뮤지션에 트로트가수로는 유일하게 랭크됐다. 또 지난 달 25일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파워풀 K-트로트 페스티벌’ 무대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무룡은 '훨훨훨' 원곡자인 가수 이영희의 아들로 알려진 데뷔 9년 차 가수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돈 주고 봐야 하는 무대”라는 극찬을 받으며 올인으로 본선에 진출했으며 KBS 1TV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대한팩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